티스토리 뷰

남편이랑 금리단길 볼 일을 있어서 갔다가 구미 금오산 맛집 금오산 풀하우스에 저녁 먹으어 갔다 왔어요. 구미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며, 금오산 등산객들이 많이들 찾는 곳이랍니다.

 

 

금오산 맛집
풀하우스

 

 

금오산 맛집 _ 금오산 풀하우스

 금오산 풀하우스 정보



주소

경북 구미시 금오산상가길 9-12

 

 

 

 

영업시간

11:00 ~ 23: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바로 앞 유료주차장 이용


 

 

 후기

금오산 맛집
매운 들깨 수제비

 

 


금오산 풀하우스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매운들깨 수제비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8,000원이에요.



메뉴엔 맵다고는 하는데 매운걸 잘 못 먹는 제가 먹어도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신라면 보다 안 맵고, 매운 것 못 먹는 사람에게는 얼큰하다?라고 느낄 정도예요.

 



오히려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끝까지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매운걸 잘 먹는 사람은 따로 고추를 더 추가하셔서 드셔야 할 것 같아요.

 


국물 맛이 들깨 때문인지 고소하고요. 적당히 짭짤하면서 맛있었어요. 국물 너무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금오산 맛집
감자전

 



금오산 풀하우스에 가면 들깨 수제비와 함께 항상 해물파전을 시켰는데요. 오늘은 감자전을 먹고 싶어서 감자전을 시켜봤어요. 가격은 13,000원이에요.

 



풀하우스는 사진처럼 전을 정말 바삭하게 잘 구워주시는데요. 바삭함은 좋았지만 감자전의 감자맛이 덜 나서 아쉬웠어요. 부침가루 맛이 더 나는 느낌이랄까요? 차라리 해물파전 시킬걸 후회했어요. 




여러분들은 금오산 풀하우스에 가신다면 꼭 수제비와 해물파전을 시켜드셔 보세요! 파전을 먹다 보면 느끼함이 올라올수 있는데요(느끼한거 잘 못먹음) 들깨 수제비 국물과 같이 먹어주면 파전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지금까지 구미 금오산 맛집 금오산 풀하우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