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해외여행

[다낭 마사지 추천] 빌라드 스파, 하트 스파 내돈내산 후기

남편이랑 6박 8일로 베트남 다낭을 다녀왔는데요. 원래는 마사지를 3번만 하기로 했는데요. 2일 차에 쇼핑을 하고 발바닥이 너무 아파서 근처 발 마사지를 받으러 갔는데요. 너무 좋아서 어쩌다 보니 매일 발 마사지를 받게 되었어요. 오늘은 다낭 마사지 추천 2곳 빌라드네일&풋스파, 하트 스파에 대해서 내돈내산 후기 들려드릴게요!

 

다낭 마사지 추천

1. 빌라드 스파

주소

롯데마트 다낭점 2F

운영시간

매일 오전 7:30 ~ 오후 10:00

총점 ★★★★★ 

빌라드 스파는 저희가 제일 처음으로 방문한 곳인데요.

한시장과 롯데마트를 쇼핑하면서 발바닥이 너무 아파서 마사지가 너무 받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후기는 딱히 찾아보지도 않고 금액만 보고 방문한 곳이에요.

위치는 롯데마트 2층에 있어서 쇼핑을 마치고 받기에 딱인 곳이에요. 가격은 30분에 20만동, 60분에 36만 동이에요.

찾아보니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도 할 수 있더라고요.

👉빌라드네일&풋스파 예약 바로가기

저희는 6시쯤 방문했는데 예약하지 않고도 바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소파에 앉아서 받는데요. 발마시지 받으면서 가장 편한 소파였답니다. 푹신푹신하니 좋더라고요. 머리 기대기에도 너무 편했어요.

시작할 때 차를 한 잔 주시는데요. 향이 코코넛향도 나고, 맛이 좋아서 직원분에게 어떤 차인지 물어봤는데 손수 들고 와서 보여주시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마사지 끝나서 살려고 했는데 롯데마트 안에는 팔지를 않더라고요. 다음날 한시장가서 구매했답니다.

발마사지는 먼저 발부터 씻겨주시고 발부터 종아리까지 마사지해 주시는데요. 발바닥은 지압봉을 이용해서 해주시는데 완전 극락이에요.

악력이 세지 않고 부드럽게 해 주시는데도 발의 피로감이 싹 다 풀리더라고요. 이제 15분 했겠지 생각했는데 금방 30분이 끝나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저는 다낭 여행 중 제일 만족스러운 곳이었는데요. 남편은 2번째로 마음에 들어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마사지사의 차이가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롯데마트 쇼핑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다낭 쇼핑리스트 추천 롯데마트 한시장 기념품

2. 하트 스파

주소

치하우스 다낭과 살말리아 부티크 중간 위치

운영시간

월요일 오전 8:00 ~ 오후 7:00

화~일 오전 8:00 ~ 오후 7:00

예약

카카오톡 kimchi189310

총점 ★★★★



하트스파는 살말리아 숙소와 1분 거리여서 마지막날에 받으러 간 곳인데요. 미케비치와도 가까운 곳이에요. 공항까지 샌딩과 픽업도 해주는 곳이었어요.(마사지 90분 이상 받아야 함)

발 마사지는 30분에 25만 동, 60분에 35만 동인 데요. 사전 예약 시 20%를 할인해 주기 때문에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시작 전에 코코넛 과자. 건망고, 차를 한 잔 주시고요. 무료 음료를 고르실 수 있어요. 마사지가 끝난 후 음료를 마실 수 있어요. 들고 갈 수 있게 테이크아웃 컵에 주시더라고요.

저희는 60분 발마사지를 받기로 해서, 소파로 옮겨서 시작을 했는데요. 소파는 조금 불편한 편이었어요.

시작할 때 목베개와 안대를 해주시는데 너무 뜨뜻하니 좋더라고요. 그렇지만 저는 목에는 불편해서 목 베개는 빼서 배에다 올리고 받았어요.

제가 해주시는 분이 초보이신지 압력이 왔다 갔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만족스럽지가 않더라고요. 압력을 조금 세게 해달라고 해도 다시 돌아가서 아쉽게 받고 있는 중이었는데요.

마사지샵 내에 강아지가 2마리가 있는데, 제가 강아지를 귀여워하니까 강아지를 품에 안겨주시더라고요.

강아지 + 마사지 조합으로 받으니 힐링 그 자체였어요.

남편은 해주시는 분이 너무 잘하시는 분이라 굉장히 만족스럽게 받더라고요. 여태 다낭 와서 받은 것 중에 제일 좋다고 하더라고요.

마치며

지금까지 다낭 빌라드 스파, 하트스파 발마사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제 기준에서 만족한 스파만 적었는데요. 피비텔 다낭에서 받은 스파는 매우 불만족했기 때문에 아예 적지도 않았어요.

호이안 스파까지 합쳐서 30분에서 90분 까지도 발마사지를 받아봤는데요. 솔직히 30분은 너무 적고 90분은 너무 길더라고요. 발이 아프신 날은 60분 코스로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이지

🌿 젊은 유방암 환자의 일상 모음

Recent Posts

실업급여 7차 실업인정일 구직활동 증빙부터 고용센터 상담까지

실업급여 7차는 고용복지센터를 방문해야 하는데요. 재취업활동도 2건 이상 해야 해요. 오늘은 7차 실업인정 구직 활동…

2일 ago

유방암 정기검진 자궁 혹 난소종양표지자 검사까지?

유방암 2년 차 정기검진 후 자궁에 혹이 발견돼 산부인과 추가 검사와 난소종양표지자 검사, 간담췌 협진까지…

1주 ago

앱테크 추천 카카오뱅크 후기

앱테크 추천 카카오뱅크 후기   앱테크 추천 카카오뱅크 요즘 부업으로 앱테크 안하시는 분들 없으시죠? 저도…

1주 ago

가슴이 크면 유방암 잘 걸린다? 진짜일까(경험담)

어릴 때 종종 '가슴 크면 유방암 잘 걸린다, 작으면 유방암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 이런…

2주 ago

구미에서 파주 포장 이사 | 이사대표 THE 내돈내산 후기

구미에서 파주까지 포장이사, 이삿짐센터를 어디로 할지 저도 한참 고민했는데요. 결국 파주 ‘이사대표 THE’ 업체에서 이사를…

3주 ago

S&P500 ETF 적립식 투자 일지 (25년 5월)

저는 ISA 계좌로 S&P500 ETF 적립식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ISA로 적립한 지 1년이 지났는데요. 오늘은…

3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