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닥 예약, 접수, 멤버십 가격, 내돈내산 후기

일본 해외여행을 다녀온 뒤, A형 독감에 걸리고 말았는데요. A형 독감에 걸린 후 똑닥을 이용하고 여기저기 추천하고 다니고 있거든요. 오늘은 똑닥 예약, 접수, 멤버십 가격 안내 및 저의 이용후기까지 알려드릴게요.

똑닥 예약

1. 똑닥 예약, 접수

A형 독감인 줄 모르고 처음에는 그냥 인후통 + 몸살으로 생각하고 이비인후과를 다녀왔었는데요. 병원 대기자가 20명을 넘는거에요. 수액도 안하는 병원이라 수액을 못 맞았더니 몸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다음날, 남편도 저랑 같은 증세를 보여 병원에 갈려고 하는데, 도저히 병원에서 대기할 엄두가 안나는 거에요. 그래서 친구가 추천해준 똑닥 어플로 접수를 하기로 했어요!

우선, 똑닥 어플을 열어 주세요. 똑닥이 가능한 병원만 예약이 가능한데요. 저는 다행히 제가 갈 병원이 똑닥 접수를 받는 곳이더라고요.

똑닥 예약

 

검색 창에 병원이나 사는 지역으로 입력해 주세요.

 

똑닥 예약

똑닥 접수가 가능하단 표시가 있으면, 예약이 가능한 곳이에요! 실시간으로 대기자가 몇 명인지도 알 수 있답니다.

 

[바로접수]를 눌러서 접수를 진행하시면 돼요.

2. 똑닥 멤버십 가격




똑닥은 현재 유료로 변경되서 멤버십 가입을 해야지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1년 구독료는 10,000원 이에요. 월 이용로는 1,000원이구요.

아무래도 1년 구독료가 저렴한 편이죠? 아이가 있거나 자주 아픈 경우라면 1년 멤버십 가입을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는 대기자가 길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1달 결제만 했어요. 덕분에 병원 대기시간 1시간을 아꼈어요.

1달만 이용하실 분들은 자동결제 되니 꼭 해지 신청도 해주셔야 해요!


지금까지 똑닥 접수 방법과 멤버십 가격, 후기에 대해서 들려드렸는데요. 진짜 이번 A형 독감은 너무 독해서 서있을 힘도 없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미리 병원 예약하시고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